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최선의 악인들
- 오즈 야스지로
- 배창호 영화감독
- 김성욱
- 하워드 혹스
- 시네마테크 공모
- 최후의 증인
- 고다르
- 버스터 키튼
- 서울아트시네마
- 류승완
- 빔 벤더스
- 오승욱 영화감독
- 페데리코 펠리니
- 존 카사베츠
- 존 포드
- 시네바캉스
- 안드레이 타르코프스키
- 박찬욱
-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
- 시네마테크
- 오승욱
- 2008시네마테크의친구들영화제
- 아녜스 바르다
- 에릭 로메르
- 시네마테크 사태
- 배창호
- 이두용
- 프랑수아 트뤼포
- 웹데일리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4/21 (1)
CINEMATHEQUE DE M. HULOT

* 박홍열 촬영감독의 '촬영미학강의'의 마지막 수업인 4강에서는 " & - 배제와 선택 사이 빛나는 빛의 차이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매년 폴란드 영화제를 개최하기에 파벨 파블리코프스키 감독의 신작이 늘 궁금하기도 했는데, 마지막 (2018) 이후에 단편을 제외하자면 새로 공개한 신작은 아직까지 없다.의 촬영감독 리샤르트 렌체프스키는 영화 작업 이전에 사진 작업을 했고, 영화를 위해 사진 스틸을 스토리보드처럼 활용했다. 촬영시에 그는 3,000 여장의 사진을 촬영했고, 이 사진들이 실제 촬영의 기초가 되었다고 한다. 장면의 90%가 고정된 삼각대 위에서 촬영되었을 정도로 이 영화에는 정교하고 의도적인 정적 프레임이 주를 이룬다. 예전 2015년 (2013)가 국내 개봉할 때 오래간만의..
영화일기
2025. 4. 21. 11:52